㈜혜인은 오는 9월 18일(목), 19일(금) 이틀 간 천안공장에서 ‘CAT 건설장비 쇼케이스 2025’를 개최하며, 국내 건설 업계를 대상으로 캐터필라(Caterpillar)의 최신 건설 장비 라인업을 선보입니다.
이번 전시회는 ‘건설 장비의 새로운 기준, 혁신과 신뢰의 만남’을 주제로, 굴착기 및 휠로더 핵심 장비 5종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메인 전시 장비로는 2년 만에 재출시된 CAT 336,
기존 349 모델의 후속작으로 리뉴얼된 CAT 350입니다.
두 장비는 효율적인 연비, 새로워진 외관 디자인을 갖추어 대형 굴착기 시장에서 새로운 표준을 제시합니다.
이와 함께, 철거 시장의 신흥 강자 CAT 310,
공백이었던 20톤급 시장에 런칭된 CAT 320GC,
국내 표준 사양을 기반으로 새로운 기준점을 마련한 휠로더 CAT 966GC도 함께 전시됩니다.
각 장비는 참관객들이 직접 성능과 특장점을
확인할 수 있도록 캐터필라(Caterpillar) 직원들이 상주하며 참관객들의 질문에 답할 예정입니다.
장비 외에도, 이번 행사에는
세계적인 건설장비 타이어 전문 브랜드인
BKT가 참여하여, 레미콘/아스콘(L3/E3), 골재/항만(L4/E4),
건폐/산업체(L5) 등 각 작업현장에 최적화된
타이어 라인업을 소개합니다.
이와 함께 (주)혜인은 CAT 부품 온라인 구매 사이트인 ‘PCC(Parts.Cat.Com)’ 체험존을 운영하여 참가 고객이 온라인 부품 주문 과정을 실제로 경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할 예정입니다.
또한, 장비를 가진 고객들이 향후 유지보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시스템인 ‘비전링크(VisionLink)’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됩니다.
한편, 행사장 내 지정된 이벤트를 모두 완료한 참관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될 예정입니다.
참관객에 한하여 오일 및 필터류 할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며, 장비 계약시 특별 우대 조건을 제공합니다.
업계 관계자 및 장비
사용자들을 위한 소통과 정보 교류의 장이 될 이번 'CAT 건설장비 쇼케이스 2025'는 캐터필라 건설 장비의 기술력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로 기대됩니다.